연예

‘내 남자의 비밀’ 첫 촬영 현장, 김다현 ‘젠틀맨 포스’

배우 김다현이 <내 남자의 비밀> (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진형욱/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에서 시크한 눈빛을 장착한 ‘젠틀맨 포스’를 발산하는 첫 촬영 현장이 5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김다현은 오는 18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소탈한 것 같지만 때론 깐깐하고, 유쾌해보이다가도 갑자기 그늘이 드리워지는, ‘반전 매력’을 지닌 강인욱 역으로 나선다.

극중 강인욱은 속내를 드러내지 않은 채 홀로 상처를 감내하는 인물로 이복동생 강재욱(송창의)과 미묘한 대립을 펼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김다현이 ‘젠틀맨 포스’를 뿜어낸 첫 촬영은 지난달 10일 서울시 용산구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에서 김다현은 대본을 손에 꼭 쥔 채로 다소 긴장감을 내비치며 현장에 등장했다.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촬영장에 도착한 김다현은 현장 곳곳을 둘러보는 가하면, 진형욱 PD와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넸다.

그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맹활약을 펼쳐온 김다현은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눈빛부터 목소리, 말투까지 변화를 꾀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분출했다.

김다현은 첫 촬영을 소화하고 난 뒤후“첫 촬영을 진행해보니 감회가 새롭고,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무척 반갑고 설렌다”고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또 “강인욱이라는 캐릭터가 이미지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면에서 저와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스스로도 기대가 된다.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은 “김다현은 이복동생인 송창의와 여러 가지 상황들에서 대립할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속사정을 지닌 인물이다. 두 사람이 맞붙을수록 팽팽한 긴장감이 드리워지게 될 것”이라며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지닌 강인욱 역을 입체적인 캐릭터로 그려내기 위해 많은 변화를 시도한 김다현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얽히고설킨 네 남녀가 펼치는 폭풍 같은 운명의 굴레와 더불어 따뜻한 가족애가 넘쳐나는 진정한 가족 드라마로, 하반기 브라운관에 새바람을 몰고 올 전망이다. <이름 없는 여자>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