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희낙락’ 김소혜, 김희철 경계하며 팽팽한 신경전…깐족에 버럭 호통 왜?

<유희낙락> 소혜, 게임 도중 깐족대는 김희철에게 버럭!!

22일 오늘 밤 방송되는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퍼즐 게임 ‘놓지마 사천성’을 소개한다.

이날 입덕미션에서 상대팀이 된 김희철과 김소혜가 게임 내내 서로를 경계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SBS 유희낙락

김소혜는 고3다운 놀라운 집중력과 빠른 판단력을 이용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김희철이 김소혜의 활약을 막기 위해 방해공작을 시전, 결국 김소혜가 “야!”라고 소리치며 김희철의 장난이 마무리 되는 듯했다.

그러나 이어진 게임에서도 김희철은 계속해서 게임규칙을 어기려고 했고, 이에 화를 참고 있던 김소혜는 결국 “이러다 한 대 치겠다?!”고 버럭해 김희철과 나머지 MC들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과 임요환의 명예를 건 게임 대결이 예고되었다. 지난 ‘킹스레이드’ 방송 편에서 왕으로 등극한 김소혜가 홍진호에게 제시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홍진호가 임요환에게 메신저로 승부를 제안했다.

이어 홍진호는 “이젠 내가 다 이기니까 형이 맘대로 종목 초이스 해” 라며 평소와는 다르게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외에도 <유희낙락>에서는 게임계의 최신 동향을 알려주는 ‘뉴스, 겜토피아’ 코너에서 외국 게임 속 활약하고 있는 우리나라 여자 게임 캐릭터와 가을감성에 향기를 더하는 게임들을 소개한다. 또한, ‘소혜의 놀e터’에서는 자꾸만 튕기고 싶은 게임으로 모바일 3D 슬링 액션RPG 게임인 ‘하이퍼 히어로즈’를 소개한다.

과연 김소혜를 그토록 열받게 한 김희철의 장난이 무엇이었는지는 22일 오늘 밤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