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벤 애플렉 “힐러리 버튼 성추행한 것 사과”…헐리우드 성추행 폭로전 이어져

할리우드 스타 벤 애플렉이 과거 힐러리 버튼을 성추행했다는 사실을 고백하며 사과글을 남겼다.

벤 애플렉은 12일 자신의 SNS 트위터에 “나는 힐러리 버튼에게 부적절하게 행동했고,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적었다.

벤 애플렉은 2003년 MTV의 <TRL> 에피소드에서 당시 신인이었던 힐러리 버튼의 가슴을 손으로 만진 것으로 알려졌다.

벤 애플렉 트위터

앞서 힐러리 버튼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는 벤 애플렉이 내게 했던 성추행을 잊지 않았다”며 “그 사건을 기억하고 날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맙다. 성추행을 폭로한 용감한 여성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나는 절대로 울지 않을 것”이라고 적었다.

벤 애플렉은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추행과 관련해 “우리는 자매와 친구, 직장동료, 딸의 보호에 더욱 집중해야 한다. 하비의 행동에 역겹고 화가 난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가 할 일을 찾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후 배우 로즈 맥고완은 “벤 애플렉은 다 알고 있었으면서 거짓말을 한다. 과거 내게 해당 문제를 물어보기도 했다”고 폭로하며 논란은 커졌다.

할리우드는 지금 유명 영화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 파문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등 톱스타까지 가세해 과거사를 폭로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