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해순,경찰 출두하면서 느닷없이 문재인 대통령 언급…왜?

가수 고(故)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씨가 경찰에 출석한 자리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언급했다.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에 서해순씨가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했다.

이날 서해순씨는 소환 조사에 앞서 취재진과의 질답에 응하며 “만일 서연이가 살아있어서 결혼을 한다 했으면 절대 안 시켰을 것”이라며 “한국에선 결혼을 하지 마라. 결혼하니 여자는 시댁에 역할을 해도 나중에 잘못되면 다 여자 탓을 한다”고 말했다.

가수 고(故) 김광석씨 부인 서해순 씨가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두했다. 연합뉴스

이어 서해순씨는 “혼자가 됐는데도 도와주지 않고, 재산 다 빼앗겼다”며 “저도 문재인 대통령 같은 든든한 남편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발언을 이었다.

서해순씨는 “딸 죽음을 알리지 못한 것은 죄송하다”며 “정작 시댁 식구들은 서연이를 돌보지 않았다. 서연이 몫의 재산도 남겨주지 않았다. 만약 연락이 왔다면 서연이의 상황을 알렸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갑자기 대통령은 왜?” “소름끼쳐” “이 맥락없는 발언은 뭐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해순씨는 이날 이상호 기자에게 공개 사과를 요구하며 “저도 이상호씨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