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펫츠고트래블,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개시

반려동물 여행 정보 애플리케이션 ‘펫츠고’를 출시한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여행 서비스는 4일 서울에서 단체 버스를 이용해 출발하는 춘천 지역 여행으로 가을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 투어’와 노트펫이 주관하는 ‘2017 펫팸콘서트’ 관람이 일정에 포함됐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상품 담게 반려동물에게 별도의 좌석을 제공하고 이동 중 케이지 안에 있어야 하는 답답함을 없애고 애견용 차량 벨트, 휴대용 간식, 식기 등이 마련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패키지가 출시됐다. 펫츠고트래블 제공

또한 반려인들을 위해 전 일정에 ‘펫 가이더’(반려동물 도우미)들이 동행해 배변 치워 주기, 사진 찍어 주기, 화장실 갈 때 반려동물 잠시 돌봐주기 등 보조적 임무를 수행한다.

여행 참가자들은 가을을 즐기고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 집중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반려인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와 애견 전문 사진가가 동행해 여행 후에도 추억을 돌이켜 볼 수 있는 단체 영상을 제공한다.

펫츠고트래블 이태규 대표는 “반려동물의 안전에 초점을 맞췄으며 모두가 안전한 여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계절적 특성과 반려인들의 요구를 반영해 다양한 주제의 여행 상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여행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