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캐스퍼 ‘21 무브먼트’ 크루와 함께 한 화보 “재밌는 기획 기대하세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쇼미더머니 시즌6> 등에 출연했던 여성 랩퍼 캐스퍼가 ‘21무브먼트’ 크루의 활동을 알리는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그룹 마이네임의 준큐, 디자이너 박지훈과 함께 화보 작업을 진행한 캐스퍼는 한 패션지 화보에서 자신들만의 감수성을 문화 코드에 담아내 향후 ‘21무브먼트 (XXI MVMT)’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문화적 소통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랩퍼 캐스퍼 화보. 사진 지오아미 코리아

캐스퍼를 주축으로 한 ‘21무브먼트’는 예술적 감수성이 맞는 이들끼리 결성한 크루로 다양한 문화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캐스퍼는 “음악을 하기 위해 스물 한 살에 서울로 올라와 꿈을 향해 달렸다. 그때의 열정과 감성을 잊지 않자는 취지에서 2년 전 쯤 크루를 만들었다. 현재 9명인데 최대 11명까지 늘릴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랩퍼 캐스퍼 화보. 사진 지오아미 코리아

준큐는 “BAP 대현이를 통해 캐스퍼를 알고 있었고, 마이네임 활동을 하면서 포토그래퍼 니콜라우스 킴과 작업을 하다 형님이 크루 영입 제안을 해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랩퍼 캐스퍼 화보. 사진 지오아미 코리아

세 사람 외에도 타투이스트, 패션 모델, 그래픽 디자이너, 매니저 등이 크루로 활동 중이다. 첫째와 막내의 나이차는 열 살 가량이지만 비슷한 감수성으로 뭉쳐 흥미로운 기획들을 시작하고 있다.

랩퍼 캐스퍼 화보. 사진 지오아미 코리아

캐스퍼는 “현 소속사인 DSP미디어와 계약할 때 크루 활동에 대해 인정해달라는 부탁을 드렸다”고 말하며 “지난 여름 연 크루 행사를 통해 기부도 했는데 모두 재밌는 기획도 많이 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도 해서 비슷하 감성을 가진 분들과 교류하고 싶다”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