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오나라 단막극 ‘B주임과 러브레터’…완벽녀 ‘김태희’ 역

명품 신스틸러 배우 오나라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작품 중 하나인 <B주임과 러브레터>에서 비주얼부터 인성과 비즈니스 센스까지 완벽한 대리 ‘김태희’ 역으로 완벽 변신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B주임과 러브레터’ 오나라. 사진제공 드래곤

방송을 앞둔 tvN <B주임과 러브레터>는 어느 날 갑자기 모태솔로 회사원에게 보낸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러브레터가 배달되고 러브레터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34년차 모태솔로의 이야기를 담은 신선한 소재의 드라마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그 중, 배우 오나라가 맡은 ‘김태희’ 캐릭터는 구두회사에 근무하는 대리로 흠 잡을 곳 없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비즈니스에 있어 똑 부러지는 모습까지 갖춘 완벽한 커리어 우먼 캐릭터이다. 비즈니스에 대한 센스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잘 챙길 줄 아는 착한 마음씨를 지니고 있어 남자들뿐만 아니라, 모두의 워너비로 그려진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품 신스틸러 배우 오나라가 최근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JTBC 드라마 <맨투맨> <품위있는 그녀> 등 큰 화제를 얻으며 종영한 드라마들을 연달아 출연, 맡은 캐릭터 마다 완벽하게 소화하고 열연을 펼쳤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