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AMA, ‘아시아 왕자’ 송중기-박보검 출격

CJ E&M이 개최하는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송중기와 박보검이 호스트로 나선다.

송중기-박보검. 사진제공 CJ

먼저, 송중기는 ‘2017 MAMA in Hong Kong’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유시진이라는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최고의 한류스타로 발돋움한 송중기는 아시아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박보검은 ‘2017 MAMA in Japan’의 호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인기리에 종영한 <구르미 그린 달빛>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통해 아시아의 다양한 팬들과 만나며 일본 현지와 전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9회를 맞은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2017 MAMA’는 MAMA WEEK 기간 동안 베트남-일본-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 음악 시상식으로 발돋움 한다. 공존을 콘셉트로 다양한 문화의 공존과 지역의 교류, 음악의 공감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공연부터 퍼포먼스까지 온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가 될 것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