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주니어, 아이돌 최초 홈쇼핑 판매…완판되자 신곡 립싱크도

슈퍼주니어, 아이돌 최초 홈쇼핑 판매…완판되자 신곡 립싱크도

그룹 슈퍼주니어가 아이돌 최초로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직접 제품을 입고 판매에 나서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CJ오쇼핑 슈퍼마켓 코너에 슈퍼주니어 멤버 희철, 이특, 신동, 예성, 은혁, 동해가 쇼호스트로 등장해 패딩 판매 완판 신화를 이뤘다.

슈퍼주니어는 “우리도 믿기 어려다. 아이돌 최초로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슈퍼주니어의 홈쇼핑 출연은 슈퍼주니어의 여덟번째 정규앨범 <PLAY>의 20만 판매 공약을 지키기 위해서다. 슈퍼주니어는 앞서 “앨범이 20만장 팔리면 TV홈쇼핑에 출연해 ‘블랙수트’를 팔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CJ오쇼핑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CJ오쇼핑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는 홈쇼핑 모델처럼 패딩을 입고 진지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돈 많이 버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다”는 등 마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토크 배틀을 하듯 입담을 과시해 웃음을 안겼다.

슈퍼주니어는 방송에서 모델과 쇼호스트, 전화상담 등을 다 맡았는데 특히 신동은 남성 110 사이즈 모델 담당을, 은혁은 여성 77사이즈 모델 담당으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패딩이 매진되면 ‘가요톱텐’ 형식으로 노래를 부르겠다는 공약까지 내세웠고, 제품이 빠르게 완판되자 ‘블랙수트’에 립싱크를 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