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원제약 ‘장대원’, 겨울 시즌 캠페인…장 건강과 면역력 높이는 습관 필요

대원제약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브랜드를 론칭하고 ‘겨울철 우리 가족을 위한 장(腸)한 생각 하루 한 번 장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원제약 장대원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능동적으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참여형 이벤트 첫 번째는 ‘헌 통 다오! 새 통 줄게!’다. 기존 섭취 중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반납하면 장대원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다음달 1일부터 내년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또는 장대원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 헌 통은 본인이 교환하고 싶은 장대원 제품명과 함께 대원제약 본사로 보내면 된다.

장대원 브랜드명을 활용한 이벤트 ‘MR. 장대원을 찾아주세요’를 다음달 4일부터 29일까지 한다. ‘장대원’ 또는 ‘대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비자가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에서 실명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장대원 제품 1개월 분을 증정한다. 또한 ‘장대원’ 또는 ‘대원’이라는 이름의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해 주는 사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20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9종의 복합 균주가 들어간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한국 성인의 장내 환경에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는 특허받은 김치 유산균 등 8종의 복합 균주를 사용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과 어린이의 특성을 반영해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로 대원제약의 기술이 담긴 야심작인 만큼 꾸준한 섭취는 겨울철 장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될 거라 자부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