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울가든호텔, 12월 24일 연인·가족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12월 24일 일요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특별 뷔페를 비롯한 팬텀싱어 시즌1에서 인기를 누렸던 우정훈과 재즈클라우드의 크리스마스 특별 콘서트, 마술사 이홍규의 크리스마스 특별 마술이 마련됐다.

행운권 추첨,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과 색칠공부, 커플과 어른들을 위한 이지와인 & 나루글로벌 & 인터불고 와인 회사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와인 테이스팅 & 와인 마켓의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16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 티켓은 가족권(성인2+어린이1) 275,000원· 커플권(성인2) 220,000원·성인권 110,000원·어린이권 55,000원 ·유아권 22,000원의 부가세 포함가격으로 가족권과 커플권을 구매한 고객은 서울가든호텔의 테디베어 인형 선물을 받게 된다.

행운권 추첨 선물은 서울가든호텔의 스위트룸과 디럭스룸,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의 2인 식사권, 이지와인 & 나루글로벌 & 인터불고 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와인, 히고(RIGAUD) 브랜드에서 준비한 캔들과 토이트론 완구회사에서 준비한 어린이를 위한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이밖에 서울가든호텔은 프랑스 히고(RIGAUD) 브랜드와 협업한 페이스북 이벤트와 서울가든호텔로비에 마련된 테디베어 트리 촬영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