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시몬, ‘보약 같은 친구’로 노래방 접수… 올해 가장 많이 불린 곡

진시몬이 ‘보약 같은 친구’로 2017년 대중가요 노래방 라이징 스타 자리에 올랐다.

지난해 선보인 ‘보약 같은 친구’는 노래교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며 (사) 한국가요강사협회가 매년 1회씩 선정하는 ‘노래교실 회원의 날’ 10대 가수로 선정됐다. 노래교실에서 분 바람이 고속도로 하이샵에서도 맹위를 떨쳤고 2017년 방송계까지 이어져 올해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로 꼽혔다.

가수 진시몬. 사진 몬엔터테인먼트

진시몬은 ‘보약 같은 친구’가 금영그룹에서 선정한 2017년 노래방 최다 애창곡으로 꼽히며 대중가요 노래방 라이징 스타 자리에 당당히 올랐다.

또한 지난 9월 선보인 진시몬표 발라드 ‘슬픈 소원’과 지난 10월 발표한 트로트 ‘너나나나’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트로트 ‘너나나나’는 공감대 100% 노랫말과 한번만 들어도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10월 중순 발표되자마자 노래교실 반주기 엘프에 이어 노래방 신곡으로 수록되며 ‘초스피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보약 같은 친구’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연말까지 꽉 찬 스케줄이 잡혀있는 진시몬은 오는13일 대전 충남대에서 열리는 불우이웃돕기 송년음악회에 참가하는 등 사랑을 나누고 이웃에게 봉사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