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딜라이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전제품 파격 할인 나서

국내 보청기 전문 강소기업인 딜라이트 보청기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진행한다.

지난 6일 ‘제9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혁신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딜라이트 보청기는 우수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설립 이래 표준화 보청기 개발, 우리말 주파수 영역에 대한 연구를 통해 적합한 보청기를 공급해왔고, ISO13485 인증과 의료기기 CE 인증,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을 세계적으로 입증받았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은 수많은 난청인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 가치 창출과 지속가능경영의 동시 수행으로 새로운 가치의 기업상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 그리고 더 많은 난청인들이 보청기 가격 부담으로 인해 난청을 키우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창립 이래 최초 전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으로 이러한 할인 폭의 이벤트는 진행하기 힘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기념 이벤트’는 청음 8, 12, 16채널 제품과 혜음 8, 12, 16채널 제품 등 프리미엄 전 제품 할인을 실시한다. 최저 72만원부터 175만원까지 사양별, 채널별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했다. 일반 타사 보청기 가격대비 최대 70%이상 저렴하다.

이밖에 보청기 관리에 있어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최고급 전자식 습기제거기(정상 판매가 10만원)도 할인해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딜라이트 보청기 제품을 구매하면 3만9000원,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5만 9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딜라이트 보청기 전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