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와이스, ‘메리&해피’ 발매 앞두고 ‘히든 필름’ 공개

그룹 트와이스가 11일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및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공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이번 리패키지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한 티저의 대미를 장식하는 의문의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트와이스 히든 필름 캡처. 사진 JYP

‘트와이스 히든 필름(TWICE Hidden Film)’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지난 10일 신곡 음원 1분 미리듣기를 통해 살짝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과 동명의 신곡이자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한 캐롤 ‘메리&해피’를 배경음악으로 트와이스 멤버들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케이크를 만들고 종이 접기로 크리스마스 트리 등을 만드는 풍경이 멤버들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함께 담겨 연말 분위기를 풍긴다.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1분 미리 듣기를 통해 “난 쯔위라고 해” “내 전화번호야” 등의 당돌하면서도 귀여운 가사가 공개됐다.

트와이스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와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