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윈터플레이 5곡 담은 EP 앨범 ‘ALL ABOUT LOVE’ 발표 임박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가 오는 12월 중에 EP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라고 11일 전했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EP 앨범명은 <ALL ABOUT LOVE>로 윈터플레이가 전하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을 예정이다.

윈터플레이 측은 “사랑의 다양한 모습만큼이나 수록곡 또한 재즈라는 장르 안에서 윈터플레이의 폭넓은 음악적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을 다했다”고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올해부터 이주한 1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는 윈터플레이는 지난10월19일 싱글 ‘에스 투 비다(Es Tu Vida, feat. Grace)’를 발표했다. 에스 투 비다는 이주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독특한 재즈 랩과 하이 퀄리티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2008년 1집 앨범 <초코 스노우 볼>(CHOCO SNOW BALL)’을 발표하며 재즈한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윈터플레이는 트럼펫 연주자 이주한을 주축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바 있다.

재즈 한류의 주인공이자 아시아 팝재즈 신을 이끌어 온 윈터플레이는 국내 척박한 재즈 시장에서 음악적, 대중적 인지도를 모두 인정받은 팝재즈 그룹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