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아영 “이상형은 정우성, 지우고 싶은 연관검색어는 OO”

방송인 신아영이 하버드 대학 재학 시절 많은 이성에게 대시를 받았다는 사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자신의 연관 검색어에 대해 언급한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다.

신아영은 지난 1월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지워 버리고 싶은 연관 검색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후덕, 육덕’이란 말을 꼽았다. 그 이유로는 “내가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서 너무 힘들다”고 설명했다.

이날 신아영은 “나는 운동하면 오히려 식욕이 돌아서 살이 찌는 스타일”이라며 “그냥 굶거나 식단조절을 해야 살이 빠지더라”고 했다.

방송인 신아영이 ‘지우고 싶은 연관 검색어’로 ‘후덕’과 ‘육덕’을 꼽았다. 또 이상형으로 배우 정우성을 언급했다. 사진은 맥심코리아와 촬영을 진행한 화보. / bnt 제공

신아영은 이어 “이상형이 정우성인데, 열애설은 아니더라도 제가 (정우성씨를)좋아한다는 걸 아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새로운 연관 검색어에 대한 바람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김묘성 기자는 “신아영이 외고 졸업 후 하버드 대학교에서 역사를 전공했다”며 “외모는 물론이고 학력에 집안까지 완벽한 ‘엄친딸’”이라고 소개했다.

신아영의 아버지는 행정고시 수석이었던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이다. 어머니는 이화여자대학교 영문과 출신이며, 모의고사 전국 1등 이력을 지니고 있다.

신아영은 하버드대에 다닐 때 재벌가 2세와 대형 로펌 2세 등 유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심지어 왕족의 프러포즈를 받은 적도 있었지만 신아영은 공부를 이유로 모든 ‘대시’를 거절했다고 전해졌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