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미니소, 15일 대전 타임월드 54호점 오픈 기념 초특가 이벤트

글로벌 라이스 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가 15일 대전 타임월드에 54호점 매장을 오픈한다.

미니소측은 대전에 오픈하는 첫번째 미니소 매장인만큼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이날 밝혔다.

매장 오픈 특가전으로 12월 출시된 신상품인 미니큐브 블루투스 스피커와 레몬컵 USB 가습기, 메탈 보조배터리 등 3가지 상품을 이벤트 상품 소진시까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미니소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오픈

금액대별 구매고객에게 2018 데스크 캘린더, 핸드메이드 비누, 미니 휴지통 등의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픈 당일에는 미니 핫팩과 자베풍선, 마스크팩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고민수 미니소 대표는 “이번에 대전에 오픈하는 매장은 대전에서는 처음으로 오픈되는 미니소 매장이기에 큰 의미가 있다”며 “2018년에도 홈인테리어·헬스&뷰티·펜시·기프트·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미니소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오픈

미니소는 일본의 미니멀리즘 디자인 감성, 북유럽의 자연주의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SPA 브랜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새로운 스타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여 디자인과 품질, 가격의 3가지를 모두 만족시켜 소비자들 사이에선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입소문이 났다.

한편, 미니소는 수목드라마 <흑기사> 소품협찬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