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카포에라로 반전매력 터진 진선규, 인증샷 공개 “영광스런 시간, 감사”

‘무한도전’ 출연해 카포에라로 빵터진 진선규, 인증샷 공개 “영광스런 시간, 감사”

배우 진선규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출연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진선규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도 즐겁고 영광스런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도식구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진선규는 유재석, 박명수, 하하 등 무한도전 멤버들과 무한도전 공식 포즈를 취하며 수줍게 웃고 있다.

진선규 인스타그램

진선규는 이날 ‘무한도전이 뽑은 2017년을 빛낸 올해의 인물 5인’에 이름을 올려 방송에 출연했다.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 주목 받은 그는 멤버들 앞에 등장하며 영화에서와는 180도 다른 수줍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

그는 트로피를 받으며 “정말 영광입니다”라고 진심 어린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이후 MC들의 요청에 아카펠라는 물론 조세호와 카포에라 대결까지 선보이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멤버들의 인터뷰 중 ‘최고의 인터뷰 질문’을 뽑아 달라는 물음에 하하의 “본인이 가장 듣고 싶은 질문”을 꼽았다. 진선규는 “‘선규씨의 동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라는 질문이다. 같이 힘들어하고, 같이 고민하고, 같이 연기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친구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도 없었을 것이다. 친구들 한 명 한 명에 대해 밤새도록 얘기할 수 있다”고 답해 연말 <무한도전>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