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세미 ‘언론재벌 무남독녀 외동딸’ 역 캐스팅, 어떤 드라마?

배우 임세미가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연출 김형식/ 제작 스토리티비)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가 전했다.

5월 첫 방송예정인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와 그녀의 수명 시간을 멈출 수 있는 유일한 남자 도하(이상윤)가 만나 서로가 서로의 운명임을 알아가는 환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그동안 안방극장과 연극 무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임세미는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의 배수봉 역으로 합류하게 됐다.

임세미가 맡은 배수봉은 언론 재벌 무남독녀의 외동딸로 화려한 외모와 우아한 자태를 지닌 매거진뮤직의 이사다.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정략결혼 상대인 도하(이상윤)로부터 진정한 사랑을 얻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며 사랑을 갈구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수봉은 사랑에 눈이 멀어 차츰 권모술수의 달인으로 변모해 간다.

임세미는 2017년 한 해 동안 <투깝스>, <드라마스페셜-우리가 못 자는 이유>, <완벽한 아내> 등을 통해 톡톡 튀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맡은 배역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구현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었던 상황. 열일 행보를 이어왔던 임세미는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으로 변신을 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 측은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진행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임세미는 배수봉 역에 딱 맞아 떨어지는 맞춤 캐스팅”이라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임세미가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