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디오스타’ 윤형빈, MMA 경기 다음 상대로 마크헌트 선수 지목

개그맨이자 이종격투기 선수인 윤형빈이 <비디오스타>를 찾았다.

6일 방송되는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 ‘전설의 주먹구구(口口) 특집! 해치지 않아요’편에서는 연예계 ‘주먹의 전설’ 이동준, 임태경, 윤형빈과 ‘주먹을 부르는 마우스 파이터’ 김호영이 출연해 독특한 콜라보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그맨 윤형빈. 사진 MBC every1

‘피니시 윤’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개그맨이자 이종격투기 선수 윤형빈이 2016년 로드FC에서 패한 김보성을 위해 복수를 선언했다. MMA 프로 경기를 17번 치른 콘도 테츠오 선수와의 경기를 벌였던 김보성에 윤형빈은 “선전하셨지만 아쉽게 눈을 맞으면서 패했다”며 안타까운 마음에 복수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쳤다. 하지만 그 소식을 들은 김보성이 윤형빈을 뜯어말리며 “네가 이기면 내가 뭐가 되니?”라고 말해 주변 사람들을 웃프게 만들었다. 김보성은 자신이 콘도 테츠오 선수와 리벤지전에서 이긴 후 나가는 건 상관이 없다며 “그 전까지는 절대 안 된다”라고 말해 사연을 들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콘도 테츠오 선수와 대결에서 이길 자신이 있냐는 질문에 “다음 시합은 누가 봐도 제가 질 것 같은 상대와 하고 싶다”며 ‘마크헌트’ 선수와의 대결을 원한다고 밝혔다.

백전백승 돌주먹 파이터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준 윤형빈의 모습은 6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