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미드그룹, 라마다송도호텔 황금개띠해 웨딩 이벤트 론칭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호텔&리조트 부문 라마다송도호텔이 2018년 황금개띠해 다양한 웨딩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황금개띠해 웨딩 이벤트는 잔여타임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다.

2018년 황금개띠해 잔여타임을 계약하는 고객은 홀 대관료를 최대 100% 할인, 웨딩 피로연 메뉴를 최대 1만 1,000원 파격 할인해 주며, 웨딩 상담 및 계약 후기를 블로그 또는 카페에 작성하고 URL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라마다송도호텔) 전송하면 3가지 선물(객실 1박, 예식비 10만원 추가할인, 직계가족 사진 액자 2EA서비스)중 1가지 선물을 선택 해 제공 받는다.

호텔 관계자는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고풍스럽고 우아함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동시수용 1,000명의 웅장한 다빈치홀(DAVINCI HALL)과, 돔 형식의 천장 및 크리스탈 샹들리에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오페라풍 웨딩 공간인 신의정원홀(GRACE GARDEN)이 경인지역의 차별화된 웨딩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소개했다.

라마다송도호텔은 웨딩 전문가가 직접 상담과 예비부부의 스타일을 반영한 예식 기획 및 특별한 웨딩 연출, 아름다운 신부대기실 공간, 편안한 폐백실로 혼주와 하객들의 동선에 편의성을 높였다. 또, 특급호텔에 걸맞는 수석 셰프를 필두로 선보이는 피로연 메뉴를 비롯하여 한식&중식&일식 등 수준높은 프리미엄 메뉴와 함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피로연 메뉴가 특징이다.

라마다송도호텔 총지배인은 “이번에 준비한 웨딩 프로모션은 황금 개띠해에 인천웨딩을 더욱 고급스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경인지역과 송도를 대표하는 웨딩으로 다양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라마다송도호텔 2018년 황금개띠해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 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