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나잇 푸드트립’ 김태우, 굴 먹기 위해 ‘사랑비’ 세레나데 열창

가수 김태우가 굴을 먹기 위해 ‘사랑비’를 열창했다.

7일 방송된 OLIVE <원나잇 푸드트립:언리미티드> 호주 시드니 편에는 지난주에 이어 먹벤져스 김태우,이원일,테이,정다래가 출연해 먹방을 펼쳤다.

호주 최대 수산시장인 시드니 피시 마켓에 방문한 먹벤져스는 다양한 해산물 음식들을 보고 눈을 떼지 못했다. 먹갑 김태우의 도넛스시 시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산물 음식 사오기가 시작되고 먹벤져스는 생굴, 치즈가리비밥, 도넛스시, 굴밥 등 자신의 취향대로 음식들을 사왔다. 지난 음식점에서 굴을 먹지 못했던 테이는 김태우와 이원일에게 추천을 받아 생굴을 사왔으며 호주 굴의 맛을 본 후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태우는 한 입 먹어보겠다며 요청 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추가된 ‘음식공유 금지’ 룰이 있던 것. 개인기를 하면 굴을 주겠다는 테이의 제안에 김태우는 잠시 고민하는 듯 하였으나 굴을 향한 세레나데로 ‘사랑비’를 열창하여 굴을 먹을 수 있었다.

이후 이원일의 먹킷리스트인 정통 나폴리 피제리아를 간 먹벤져스는 피자 30㎝부터 1m까지 폭풍 주문하였으며 각양각색 피자 먹방을 펼쳤다. 이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30㎝ 피자를 주문했던 김태우는 ‘피자를 다 먹는 것을 포기하고 맥주로 만회하겠다’며 맥주를 추가로 주문하였다. 음식을 남길 시 도장을 마이너스하는 새로운 룰에 따라 김태우는 도장 1개가 사라졌지만 맥주 6잔을 마셔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도 하였다.

한편,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시드니의 매운 음식으로 보이는 것을 먹으며 경악하고 눈물흘리는 이원일,테이,정다래의 모습과 20년차 가수 김태우가 성대를 걸고 음식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OLIVE <원나잇 푸드트립:언리미티드>는 수요일 7시 50분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