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배우 오나라, ‘나의 아저씨’에서 보여 줄 캐릭터는?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오나라는 이선균, 박호산, 송새벽과 어릴 적부터 한 동네에서 나고 자란 인물로 삼 형제의 단골 술집인 ‘정희네’ 술집 사장이기도 한 ‘정희’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더하며 작품을 이끌어 갈 것을 예고했다.

독특하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정희’의 밝은 모습뿐만 아니라 무슨 사연이 있는 듯 외로움과 슬픔을 담고 있는 여인의 모습까지 맡은 배역의 다양한 모습과 더불어 확연히 대조되는 감정 표현까지 배우 오나라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깊고 섬세한 감정 표현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스틸러 전문 배우’ 오나라는 연기하는 작품마다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더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할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활력을 더해주며 작품을 이끄는 등 작품 속 없어서는 안 될 ‘명품 신스틸러’ 임을 입증했다.

배우 오나라가 이번 tvN <나의 아저씨> 속 ‘정희’ 역을 통해 보여줄 한층 깊고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은 물론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 커지고 있다.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오나라가 열연할 tvN <나의 아저씨>는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 오후 9시30분에 방영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