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복, ‘원더우먼 ’ 갤 가돗과 새 우먼스 캠페인 ‘비 모어 휴먼’ 진행

리복이 영화 원더우먼의 주인공 ‘갤 가돗’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리복은 강력한 우먼 파워를 뽐내며 전세계 여성들에게 큰 힘과 위로를 전해 온 갤 가돗과 함께 ‘비 모어 휴먼(Be More Human)’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갤 가돗과 함께 하는 2018년 리복의 우먼스 캠페인을 통해 리복은 여성과 미래 세대가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최고의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격려해 나간다는 계획. 이 프로젝트에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콜리어 쇼르가 함께 참여해 피트니스가 주는 색다른 기쁨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갤 가돗. 리복 제공

리복코리아 관계자는 “강인한 정신력과 자연스러운 리더십으로 전세계 여성을 사로잡은 갤 가돗과의 만남으로 생길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리복이 지속적으로 전달해온 피트니스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더욱 강력히 전달함과 동시에 여성들의 자존감을 응원해온 고유의 헤리티지를 견고히 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갤 가돗. 리복 제공

이번 갤 가돗과 함께 하는 리복의 이번 우먼스 트레이닝 컬렉션 제품으로는 리복 럭스 타이트와 히어로 스트롱 브라, 퍼포레이티드 스피드윅 탱크, 스피드 허 등 총 4가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