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트레이 키즈, 데뷔 임박…필릭스·승민·아이엔 이미지 공개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임박을 알ㄹ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스트레이 키즈 데뷔를 앞두고 멤버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세 멤버는 우수에 찬 눈빛과 풋풋한 소년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매력적인 저음을 보유한 멤버 필릭스는 이국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모았고, 청정무구한 매력의 승민은 촉촉한 눈빛으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해사한 비주얼을 지닌 막내 아이엔은 이번 티저에서 폐차 위에 앉아 무언가를 고민하는 듯한 표정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6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번 앨범에는 ‘디스트릭트9’을 비롯해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록(ROCK)’, ‘잘 하고 있어’, ‘써드 아이(3RD EYE)’, ‘믹스테이프#1(MIXTAPE#1)’까지 8트랙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다.

이들은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는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스트레이 키즈 언베일 (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도 전석 매진시키며 ‘2018 최고 신인 등극’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추가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5년 <식스틴(SIXTEEN)>을 통해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JYP와 엠넷이 2017년 다시 만나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서 선정된 멤버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으로 구성된 팀이다.

정식 데뷔에 앞서 지난 1월 8일 발매한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는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필리핀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