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육지담 “CJ·YMC는 해명·사과하라”…기자회견 예고(전문)

“나뿐 아니라 가족에게도 피해” 주장

워너원 강다니엘과의 과거 인연을 폭로했다가 논란이 됐던 육지담이 다시 입을 열었다. 이번에는 YMC와 CJ에 해명을 요구했다.

육지담은 2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육지담입니다. 저도 더이상의 피해는 싫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육지담은 한국인 및 외국인에게 악플과 협박, 납치 위기까지 겪었다고 폭로했다. 육지담은 “당시 글을 올리기 전 YMC와 CJ, 제시, 에일리 등은 내 연락을 무시했다”면서 “강다니엘과 당사자끼리 사건을 풀고자 했으나 그들은 워너원 전체를 숨기려는 작전을 짠 듯이 보였다”고 호소했다.

래퍼 육지담이 강다니엘, CJ-, YMC 등에 / 육지담 인스타그램

육지담은 폭로 이후의 생활도 털어놨다. 그는 “지난달 16일 한국으로 돌아왔다. 병원에서 몸을 숨긴 채 살아왔다. 무서웠다. 우리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줬다”고 말했다.

육지담은 “CJ, YMC 소속사에게 제대로 된 사과와 해명 그리고 소속 가수들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문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이어 “즉시 사과하시지 않으면 며칠 이내에 기자회견을 열겠다”면서 “한 달 넘는 기간 동안 받은 악성댓글과 증거 없는 루머들에 대해 모두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이하 육지담 입장 전문.

일단. 고작 연예인 때문에 이렇게 나라 분위기 망치고 있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저번 달 2월 엘에이에 있었던 저를 태우고 공항에 가려고 했던 외국인, 한인들 아시아인까지. 몇 십 대의 차. 그리고 그 차들이 내가 혼자 거리를 걸을 때마다 따라왔던 그 일당부터 수사하고 싶은데요. CCTV 확인 하고 싶네요.

2월 14일 가온차트 시상식 하는 날. 그날에요. 끝내 저희 친 언니가 데리러 미국까지 왔고 그동안 YMC, CJ는 뭘했기에 내 연락도 다 무시하고 인스타그램 올리기 전에도 제시 언니, 에일리언 니, 제니하우스, YMC 대표 전화번호, 그리고 저의 전 회사였던 CJ 차장 홍OO씨까지. 저에게 무서운 일들이 일어났기 때문에 저는 살고자 했을 뿐이고 그 기간 동안 YMC, CJ는 저에게 단 한 번도 연락이 왔던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강다니엘 군과의 사건은 당사자끼리 풀고자 했으나 그들은 워너원 전체를 숨기려는 작전을 짠 듯이 보였고, 눈 뜨고 보기 힘들 수위의 악성 댓글들 까지. 다 저를 위한 글들은 찾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2월 16일쯤 한국으로 돌아왔으며 병원에서 몸을 숨긴 채 살아왔고 무서웠습니다, 우리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대기업의 횡포와 CJ, YMC 소속사에게 제대로 된 사과와 해명 그리고 소속 가수들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문을 요구합니다.

즉시 사과하시지 않으면 며칠 이내에 기자회견 열겠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저 또한 한 달 넘는 기간 동안 악성댓글과 증거 없는 루머들 모두 고소하겠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