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매혹적인 ‘스나이퍼' 코스프레 화보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매혹미 넘치는 ‘스나이퍼’ 코스프레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나이퍼’ 코스프레는 전문 코스프레 팀 ‘Cosis’의 모델 유희가 원화의 매혹적인 자태를 그대로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밝고 경쾌한 의상과 활을 강조하며 미녀 궁수로 변신, 사냥터를 배경으로 게임의 분위기를 완벽 재현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라비티는 ‘스파이럴캣츠’, ‘Team CSL’, ‘티티클’, ‘RZ Cos’ 등 국내 정상급 코스프레 팀들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중이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코스프레 화보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국내 온라인게임 산업의 태동기인 2000년 4월에 설립, 온라인게임 황금기를 이끌었고 현재 나스닥에 직상장 되어 있다.

그라비티는 세계적으로 폭넓은 유저 층을 확보하고 있는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국내외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뽀로로’ 캐릭터를 이용한 IPTV용 기능성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성공으로 구축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라그나로크 IP를 이용한 게임뿐 만 아니라 온라인게임, 캐주얼게임,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을 발굴하고 보급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도 펼쳐 나가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