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손성윤, 생애 첫 MC 도전

배우 손성윤이 생애 첫 MC에 도전한다고 소속사가 29일 전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 <여곡성>,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손성윤이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의 MC로 발탁, 최정원, 레이디제인, 김소희, 소나무 디애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뷰티끌레르>는 보다 더(more) 아름답고, 보다 더(the) 남다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매거진인 ‘주간 뷰티끌레르’라는 가상의 잡지사를 배경으로 MC들이 각각 편집장, 에디터, 신입 등으로 변신,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까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하며 알찬 뷰티 정보를 채워나가는 프로그램.

손성윤은 ‘주간 뷰티끌레르’의 헤드 에디터로 분한다. 손성윤은 냉정하고 걸 크러시 매력은 물론, 의외의 허당끼로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할 예정이다.

‘뷰티끌레르’가 방영되는 웰라이프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인 C’TIME은 종편 TV조선의 예능 버라이어티 채널로, 예능, 정보, 뷰티까지 세련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손성윤이 MC로 발탁된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끌레르>는 오는 1일 첫 방송되며, 전날인 31일(토) 오후 8시 네이버TV를 통해 영상이 선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