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콘 구준회 ‘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 ‘감성 집돌이’ 진수 보인다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그룹 아이콘의 멤버 구준회가 합류했다.

아이콘 멤버 구준회는 지난 12일 방송됐던 프로그램 2회 방송 막바지에 등장해 이번 주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휴식 때 주로 집에서만 생활하며, 시를 쓰고 그림을 그린다던 구준회는 전형적인 ‘감성 집돌이’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 장면. 사진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제작진은 느린 집돌이들의 휴가에서 구준회가 그만의 독특한 4차원 감성 집돌이의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 여행지 춘천으로 떠나는 그룹에 합류한 구준회는 장기하, 로꼬, 정세운 등과 함께 어울리며 자신만의 매력을 보였다.

특히 구준회는 ‘시(詩)’에 대한 애착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틈 날 때마다 혼자 침대에 누워 시를 쓰고, 즉석에서 느끼는 감정을 글로 옮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느리고 여유로운 공동휴가를 보내면서 스스로 마음에 드는 시를 창작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콘의 구준회가 등장하는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1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아이콘은 올초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 ‘사랑을 했다’가 큰 인기를 얻으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