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일 결혼 박은지 본식 사진 공개…4월의 행복한 신부

20일 결혼식을 올린 방송인 박은지가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1년 동안 교제한 두 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재미교포 회사원은 신랑을 위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지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형태로 치러졌다.

방송인 박은지 결혼식 본식사진. 사진 씨앤코이앤에스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공식입장을 통해 4월의 신부가 된 박은지의 결혼 본식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화사한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또한 얼굴에서는 행복한 신부의 기운이 가득하다.

박은지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은지는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계에 처음 이름을 알렸으며, 배우로도 변신해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그리고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했다.

그리고 SBS 라디오 DJ와 TV조선 <강적들>, 패션앤 <팔로우미 스페셜> 등 시사,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였다.

최근에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이지 뷰티(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과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