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고:엑스콘’ 5월 7일(월) 첫 방송…유닛 무대 독점 공개

<워너원고>(Wanna One Go)의 새 시즌 <워너원고 : 엑스콘>(Wanna One Go : X-CON)이 5월 7일(월) 첫 방송된다.

<워너원고 : 엑스콘>에는 워너원의 첫 유닛 프로젝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유닛을 구성하는 과정부터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유닛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제작하는 모든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 콘서트의 6월 1일 공연을 ‘X-CON DAY’로 정해 해당 유닛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 역시 <워너원고 : 엑스콘>에서 독점 방송된다.

Mnet 제공

제작진이 25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워너원이 직접 유닛을 매칭하기 위해 마음속에 정해두었던 멤버의 이름을 조심스럽게 고백하는 모습과 강다니엘이 의외의 멤버를 호명한 듯 모두가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또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역대급 프로듀서들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환호를 보내는 워너원의 리액션도 보인다. 공개되지 않은 프로듀서들은 ‘음원 킬러’ ‘차트 올킬의 신화’ ‘힙합의 자존심’ ‘소리 장인’ 등의 수식어로 소개되며 이번 프로젝트의 역대급 스케일을 가늠하게 했다.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워너원 개개인의 음악적인 재능과 유닛별로 돋보이는 개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며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워너원의 열정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워너원고 : 엑스콘>은 5월 7일(월) 오후 8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