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나, 동생 니키타도 의료사고 당해… “한예슬 보고 용기 얻어”

가수 미나가 자신의 동생인 가수 니키타도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미나는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 “요즘 의료사고로 말이 많은데 제 동생도 비슷한 일을 당해서 여자인데 차마 보이기 힘든 얼굴 흉터를 힘들게 공개하며 용기를 내 세상에 알리게 되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니키타는 스포츠서울과의 단독인터뷰에서 지난 2016년 피부과 레이저 시술 중 의료사고를 당해 얼굴 뺨에 화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니키타 인스타그램

미나는 니키타의 인터뷰 기사를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제 동생 니키타는 2년 전 병원에서 시술을 받다 양쪽 뺨에 화상을 입는 사고를 당했다. 밝고 쾌활하던 제 동생은 우울증과 상처의 후유증으로 하루 하루를 고통 속에 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병원의 진심 어린 사과와 보상은 미뤄지고 혼자 치료와 고통, 모든 걸 혼자서 감내해야 하는 동생이 안쓰럽기까지 하다”며 “언니로서 힘이 돼주지 못해 항상 미안했는데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알려 힘을 실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최근 배우 한예슬 님의 기사를 접하고 용기 내 세상에 이 사실을 알리기로 마음을 먹은 제 동생을 응원해달라”고 공개 이유를 설명했다.

미나 인스타그램

니키타도 자신의 SNS에 흉터 사진과 함께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지만 무엇보다 경제적으로도 많이 어려워져 많이 힘이 든다”고 토로하며 “지금이라도 병원의 진심 어린 사과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