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신세계 강남서 배우 김명민, 레이델 폴리코사놀 론칭 팬사인회 열어

배우 김명민이 내달 2일 신세계 강남 지하 분수광장에서 ‘레이델 폴리코사놀’ 론칭 기념 사인회를 연다.

김명민은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KBS2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명민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우리레인보우 폴리코사놀에서 레이델 폴리코사놀로 지난 2월 새로이 출시됐고, 레이델(RAYDEL) 브랜드를 론칭,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김명민의 포토타임과 VIP 고객들을 위한 BIG 레이델 폴리코사놀 특별증정식, 사인회와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인회 참가신청은 레이델 브랜드숍에서 사전예약으로 진행됐으며, 신청접수 이틀 만에 선착순 모집이 마감돼 김명민과 레이델 폴리코사놀에 관심을 확인했다.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은 내달 2일 당일 경품추첨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꽝 없는 100% 경품당첨’ 이벤트를 통해 레이델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용품, 레이델 제품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식약처로부터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충분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좋은 콜레스테롤 HDL은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 LDL과 총 콜레스테롤은 줄여주는 것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이 확인됐다. 레이델 폴리코사놀의 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쿠바산 사탕수수의 잎과 줄기의 왁스에서 8가지 지방족 알코올을 추출ㆍ정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사탕수수 100톤에서 2.5kg만 추출되는 원료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