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웨딩시즌 모바일 청첩장 ‘달팽‘ 이목 끌어

웨딩시즌 예비 부부들이 증가하면서 셀프 모바일 청접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홈쇼핑 업계에서도 모바일 청첩장에 대한 연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과거에는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상관없는 선택이었던 모바일 청첩장이 이제는 장소 안내는 물론 아예 종이 청첩장을 대신하거나 오히려 종이 청첩장보다 훨씬 선호도가 높아 예비 부부의 센스있는 결혼준비 필수품이 됐다.

이 중 달팽 모바일 청첩장은 기존 주문제작 방식의 모바일 청첩장과는 차별화되는 손쉬운 제작 방법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달팽 모바일 청첩장은 컴퓨터나 디자인에 익숙하지 않아도 시즌별, 테마별 다양한 디자인(스킨)을 선택하고 예식 정보를 입력해 10분이면 바로 완성 할 수 있다. 청첩장을 만드는 도중 미리보기로 바로 확인하고, 원할 때 언제든지 수정하면 수정 내용이 바로 반영돼 주문 제작 방식과는 다른 편리함이 있다.

갤러리는 크기 조정 없이 최대 40장의 사진을 한 번에 업로드 할 수 있고, 완성한 청첩장은 청첩장 주소로 간편하게 지인에게 전달한다.

이외 달팽 모바일 청첩장은 PC, 태블릿, 모바일별 각각 자동 최적화되는 반응형 청첩장 스킨에 고객이 예식 정보만 입력하면 완성되는 빌더형 서비스를 제공해, 각 입력한 정보는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정사항은 청첩장에 바로 반영돼 쉽게 제작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달팽은 일반 청첩장 사용자 외에도 웨딩 관련 사업을 하는 사업자를 위한 합리적인 비즈니스형도 서비스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송하고 있다.

1개월 동안 달팽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형 초대장을 신청해 1개월 간 경험한 후 선택해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