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도 엄마야’ 우희진-이인혜 ‘대리모 둘러싼 팽팽한 대결’

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의 이인혜와 우희진이 대리모를 둘러싸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아침극 1위인 <해피 시스터즈> 후속으로 오늘 5월 28일 첫방송되는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온갖 난관에도 불구하고 어렵게 찾아온 사랑을 쟁취, 마침내 가족의 소중함과 세상의 따뜻함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간다.

‘나도 엄마야’ 티져영상 캡처. 사진제공 SBS

방송을 앞둔 현재 1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영상은 최경신(우희진 분)이 시어머니 임은자(윤미라 분)의 앞에서 자신의 불임사실을 알렸다가 “그럼 대를 어떻게 이을껀대?”라는 호통을 듣고는 “대리모를 하기로 했어요”라고 당당히 말하면서 시작된다.

한편, 윤지영(이인혜 분)은 의문의 남자들로 부터 “이 바닥에서 발붙일 생각하지마”라며 협박당하고, 심지어 의붓오빠 강성남(윤서현 분)로 부터 “똑똑하게 살라고”라며 욕설까지 듣자 서러워했다.

이후 화면이 바뀌고, 경신은 누군가를 향해 “대리모를 구해야 한다”고 털어놓는데, 이에 지영은 “대리모요? 어떻게 애기를 돈받고 낳아줘요?”라고 의아해하더니 어느덧 진단을 받는 모습으로 이어졌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티저 예고편에서는 애기를 낳아야 집안에서 살 수 있는 경신과 돈이 필요한 지영의 이야기가 임팩트 있게 담겼다”라며 “과연 두여자가 생존을 위해 어떤 결정을 하게 되면서 스토리를 풀어가게 될지 본방송을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나도 엄마야>는 이인혜와 우희진, 그리고 알렉스, 박준혁, 문보령, 송유안, 박근형, 윤미라, 정경순, 정한헌, 조경숙 등이 출연해 대리출산과 모성에 대해 큰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