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뷔 20주년 핑클, 제주도 이효리 집에서 자축파티…이상순은 사진사로 ‘열일’

‘원조 요정’ 핑클이 4인조 완전체로 3년 여 만에 제주도에서 뭉쳤다.

핑클의 멤버 옥주현과 성유리는 각각 지난 22일 소속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개인 계정에 핑클 멤버들과 함께 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데뷔 20주년을 맞아 제주도 이효리의 집에 모인 핑클 멤버들(아래사진). 왼쪽부터 이진,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윗사진은 2015년 모여 찍은 단체사진. 사진 포트럭 SNS

옥주현의 소속사 포트럭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올 멤버즈 게더드 앳 효리즈 하우스(All members gathered at 효리’s house #핑클 #finkl)”라는 멘션과 “2018. 5. 22 Fin.K.L 完全體(완전체) #핑클” 멘션을 보태 영어권, 중화권 팬들에게도 이들의 회동을 알렸다.

옥주현 소속사 계정에는 2015년 함께 모여 사진을 찍었던 멤버들과 지금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다. 성유리는 개인계정을 통해 핑클의 인증사진을 찍어주는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최근 제주도 이효리 집에서 회동한 핑클 멤버들(위)과 이들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이효리의 남편 가수 이상순. 사진 성유리 SNS

1998년 데뷔한 핑클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이들은 이를 기념해 오랜만에 제주도에 있는 이효리의 집에서 만나 데뷔 20주년을 자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멤버 이진이 결혼 후 미국에 거주하면서 네 명이 모인 모습을 좀처럼 볼 수 없어 안타까워했던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하지만 이들이 데뷔 20주년 기념 활동을 할 것인지는 알려진 것이 없다. 현재 이효리는 가수 활동과 더불어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예능감을 보였고, 옥주현은 뮤지컬, 성유리는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결혼 후 미국에 간 이진은 결혼생활에 한창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