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무협게임 ‘오빠2’ 모델로 카리스마 폭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이규형이 게임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배우 이규형을 자사의 모바일 MMORPG 신작 무협게임 ‘오빠2’의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규형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변신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오빠2’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팡스카이 측은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이규형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보여준 코믹하면서도 진중한 모습이 ‘오빠2’와 많은 부분에서 유사하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이규형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배우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완성도 높은 연기를 보이며 ‘대세 배우’로 인지도를 쌓아나가는 중이다. ‘오빠2’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갖춘 MMORPG라는 점에서 이규형과 비슷한 점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연극과 뮤지컬에서 실력파 배우로 정평이 난 이규형은 <도깨비>,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비밀의 숲.의 ‘볶과장’ 윤과장으로 사랑 받은 이규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해롱이’ 한양 캐릭터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규형이 홍보모델로 채택된 모바일 MMORPG ‘오빠2’는 독특한 네이밍으로 관심을 모았던 무협게임 ‘오빠모바일’의 속편이다. 2편에서는 전편의 미려하고 화려한 그래픽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독창적인 시스템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이 게임은 스킬 포인트를 어떻게 투자하느냐에 따라 특성이 다른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고, 전편보다 더 많은 외형이 존재해,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PVP, 공성전, 보스전 등 다양한 소셜 콘텐츠를 통해 MMORPG의 재미를 강화시켰다.

이규형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을 앞두고 있다. <라이프>는 병원 내 권력과 욕망을 밀도 있게 그린 의학 드라마로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의 컴백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빠2>와 홍보모델 이규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및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