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미스나인, 이토록 싱그러울 수가

프로미스나인, 이토록 싱그러울 수가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25일 오후 9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단체 및 이새롬, 송하영, 이채영, 이나경 4명의 컴백 콘셉트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사진제공 프로미스나인

공개된 단체 사진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여름의 문턱을 맞이하는 소녀들의 화사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밝은 햇살이 내리쬐는 정원에서 일렬로 나란히 선 멤버들은 배경과 어울리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금방이라도 다함께 피크닉을 떠날 것 같은 프로미스나인의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마음도 덩달아 설레게 만든다.

이새롬, 송하영, 이채영, 이나경의 개인 콘셉트 사진도 눈길을 끈다. 청순한 미모와 더불어 빨간 베레모로 포인트를 준 이새롬부터 밀짚모자를 쓰고 숲속 요정처럼 깜찍한 자태를 뽐내는 송하영,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채영, 귀엽게 젤리를 먹으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나경까지 네 멤버는 다양한 콘셉트로 팬들을 매료시킨다.

케이블채널 엠넷 <아이돌학교>에서 뽑힌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허트(To. Heart)>를 2만장 이상 판매하며 사랑을 받았다.

이들의 새 미니앨범 <투 데이(To. Day)>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