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슈피겐코리아, 직영 2호점 ‘슈피겐 강남점’ 오픈

슈피겐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슈피겐 사옥에 직영 2호점 ‘슈피겐 강남점’을 28일 오픈한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영등포구청 인근 유통상가에 직영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후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기 위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자 보다 접근성이 좋은 강남지역에 체험형 매장인 직영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슈피겐 강남점은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강남 핵심 지역인 봉은사로 중심에 있어 서울 동부 지역의 소비자들도 방문하기에 편리하다. 직영 매장답게 전품목 상시 10% 할인 혜택으로 슈피겐의 상품들을 오프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는 대표 제품군인 스마트폰 케이스를 비롯해 음향기기, 무선충전기 등을 전시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몄다. 추후에는 주요 스타트업 업체들이 모여 있는 강남의 지리적 특징을 활용해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도울 수 있는 채널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슈피겐은 이번 직영 2호점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의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슈피겐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매장 내 마련되어 있는 3종류의 자사 제품 체험 후 도장을 모두 받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오픈일인 28일부터 8일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슈피겐 카드형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여기에, 매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슈피겐과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박상혁 작가의 콜라보 스티커 2종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