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오아이X워너원, ‘프로듀스48’ 위해 뭉쳤다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인 그룹 아이오아이와 위너원 완전체가 한 데 모인다.

엠넷은 1일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은 국민 프로듀서 대표 가수 이승기가 “여러분이 선택해 주신 얼굴입니다”라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활약하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는 아이오아이와 현재 대세 아이돌로 자리잡은 워너원까지 국민 프로듀서들이 선택한 22인의 얼굴이 차례대로 등장한다.

‘프로듀스101’로 발탁된 그룹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엠넷 제공

영상 속에서 김세정은 “원래 한 명도 저를 알아주지 못하던, 그냥 일개 연습생이었던 저를 이 자리에 세워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꽃 길만 걷게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임나영은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발판을 만들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민현은 “더욱더 발전하고 성장하고 항상 겸손하고 노력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저를 정말 믿어주시고 뽑아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저를 이 자리에 올라오게 도와주신 것 같다.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영상 말미에 이승기는 “국민 프로듀서님의 선택은 언제나 옳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투표가 시작된다. 국민 프로듀서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엠넷의 <프로듀스101>과 아키모토 야스시의 ‘AKB48’ 시스템을 결합한 <프로듀스48>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베일을 벗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