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 2’ 28일 정식 서비스

카카오게임즈가 28일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15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8부작 브랜드 웹툰,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유규선이 출연한 특별 홍보 영상, 성우 메이킹 영상,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를 연이어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액션 RPG의 명가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2>에 개발 노하우를 총 집결해,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을 구현하는 등 최고 강점인 액션의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또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몰입감과 긴장감도 극대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오픈과 함께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공개하고, PVE 콘텐츠 ‘모험’, ‘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 콘텐츠 ‘1대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방대한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블레이드2> 사전 예약자는 17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