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과 함께 ‘한우 숯불구이 축제’ 개최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 주최하는 ‘제11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한우 숯불구이 축제’가 성대한 막을 올렸다.

지난 15일 제주 서귀포시 표선해수욕장에서 막을 올린 이번 축제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 전역에서 열리는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에 앞서 열린 행사로 전국 200여 개 문예회관과 250여 개 공연예술단체가 참석하는 국제적 행사를 앞두고 우리의 한우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우자조금 제공

이를 위해 전국한우협회는 한우자조금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마련해 300여 명이 동시에 한우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숯불구이존을 운영한다.

안석찬 전국한우협회 제주도지회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제 아트축제인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은 국내를 비롯해 국제 문화예술인들에게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 우리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축제 열기를 더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이 열리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한우 홍보존을 운영. 관람객 대상으로 한우 할인판매, 한우 시식회, 우리 한우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관람객에게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린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