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최여진, ‘미친 퍼포먼스’ 뮤지컬 푸에르자 부르타 출연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에 새로운 게스트로 배우 최여진이 발표됐다. 오는 7월 12일부터 10일 7일까지 잠실올림픽경기장 FB씨어터에서 진행되는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지난 6월 초 H.O.T 장우혁을 게스트로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최여진은 세계적인 모델들이 출연해 화제가 된 장면인 밀라르(MYLAR/투명 수영장 씬)에 출연하여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무르가(MURGA/축제 춤 장면) 장면에도 출연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댄싱 위드 더 스타2’ 우승, 줌바 댄스 아시아 홍보대사 등 평소 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실력을 보여온 최여진은 푸에르자 부르타의 퍼포먼스를 통해 춤 실력을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여진은 “세계적인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강한 체력과 고난도 퍼포먼스가 요구되는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최상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여진은 공연 출연에 앞서 푸에르자 부르타 내한팀과의 연습도 함께 할 예정이다. 2005년도부터 시작된 푸에르자 부르타는 각 나라의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해 오고 있다. 미국의 어셔, 영국 배우 새디 프로스트, 브라질 배우 지젤 이티에와 길레르메 윈터, 영국 프로듀서 폴 오컨폴드에 이어 이번 푸에르자 부르타를 통해 최여진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2018년 7월 12일부터 10월 7일까지 서울잠실종합운동장 FB씨어터에서 열리는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Fuerza Bruta Wayra in Seoul)> 티켓은 케이스타에서 7월 12일부터 28일 1회차까지 공연을, 7월 28일 2회차 이후 공연은 인터파크, 옥션티켓, 하나티켓, 11번가, 예스24, 티켓링크, 네이버 예매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26일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