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프로모유학, 27일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 개최

매년 5000여 명의 필리핀 어학연수생을 보내고 있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기업 프로모유학이 오는 27일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를 개최한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도시별 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필리핀에 가서도 세심한 케어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필리핀 현지 워크샵을 통해 상담원들이 최신 필리핀어학원 동향 및 피드백을 전달하며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할인 혜택 및 카드결재·할부가 가능하다. 패키지에 따라 스킨스쿠버 자격증 코스 제공, 필리핀항공 무료, 마사지샵 이용권, 아일랜드 호핑이용권 등 맞춤별 혜택을 제공한다.

방학과 휴가를 이용해 단기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한다면 필리핀어학연수 2개월에 140만원대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개개인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목적이 다른 만큼 한명 한명에게 가장 적합한 필리핀 어학원 선정에 심혈을 기울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가족연수나 영어캠프의 경우에는 비용보다는 캠프나 가족연수를 통해 원하는 영어실력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인지와 어학원 시설이 깨끗하고 주변 환경이 안전한지까지 고려해 필리핀어학원을 안내한다.

프로모유학 관계자는 “세부지역에서는 CPI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등을 추천할 만하다”면서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과 헬프어학원,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클락지역의 EG어학원도 추천할만한 어학원”이라고 전했다.

프로모유학은 8곳의 유학원 사무실이 있어 직접 사무실에 방문해 전문 필리핀 상담원과 일대일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비용 할인과 더불어 꼼꼼한 필리핀어학연수 상담까지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지센터는 아일랜드 호핑, 온천 투어, 시티 투어 등 액티비티도 직접 진행하며 안전하고 수준 높은 현지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