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뱅 승리, 블랙핑크 ‘뚜두뚜두’ 커버 영상 지원사격

그룹 빅뱅 승리가 소속사 후배 블랙핑크를 살뜰히 챙겼다.

승리는 22일 오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승리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뚜두뚜두’의 안무를 능숙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후렴구에선 ‘뚜룹뚜룹뚜 만사마 송’으로 알려진 인도 가수 달러 멘디(Daler Mehndi)의 ‘투낙 투낙 툰(Tunak tunak tun)’의 노래로 교묘하게 편집해 웃음을 자아낸다.

승리는 만사마 가발을 쓰고 블랙핑크 멤버들 사이에서 몸을 날려 춤을 춘다. 지수와 리사는 무표정으로 승리의 댄스를 거들고 있고, 제니와 로제는 놀란 듯한 표정을 지어 재미를 더한다.

이번 영상은 후배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의 홍보에 도움을 주기 위한 승리의 깜짝 아이디어로 성사됐다. 승리는 블랙핑크 콘셉트 팝업 장소에서 만난 멤버들에게 커버 영상을 제안했고, 멤버들 역시 흥미로운 반응을 보이며 흔쾌히 응했다. 이에 즉석으로 멤버들의 안무 강습이 진행됐고, 승리는 빠르게 포인트 안무를 습득해 이번 영상이 매끄럽게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승리는 앞서 아이콘 비아이와 위너의 신곡 ‘에브리데이(EVERYDAY)’ 커버 영상을 제작하는 등 후배들을 살뜰히 챙기며 소속사 선배로서 존재감을 톡톡히 뽐내고 있다.

승리는 다음 달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이자 5년 만의 솔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승리 2018 1st 솔로 투어 더 그레이트 승리 인 서울xBC카드(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