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박민영과 키스

드라마 속에서 박서준의 고백에 박민영이 응답했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28일 트라우마로 인해 키스를 하지 못하던 이영준(박서준 분)이 김미소(박민영 분)와의 키스에 성공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아트 센터 개관 당일 오해할 상황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날 영준은 이성연(이태환 분)과 김미소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화를 참지 못했다. 북 콘서트에 나선 성연은 미소를 불러냈고, 미소가 자리를 뜨려고 하자 김미소의 팔을 잡는 상황을 영준이 목격했다.

tvN 방송화면 캡처

성연은 또 북콘서트에서 미소를 언급하며 “인연을 만났다”고 말했다. 미소는 이를 듣고 있던 영준이 신경 쓰였고, 북콘서트 현장을 나가는 영준의 뒤를 따라갔다.

미소는 이영준에게 “작은 오해도 남기고 싶지 않다”며 상황을 설명하려 했고, 영준은 “다 감당하겠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했다.

미소는 “아니다. 확실히 하고 싶다”며 “작은 오해가 생겨서 부회장님이 멀어질까봐 두렵다”며 “좋아하니까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 숱한 고백에 늦게 답해서 죄송하다. 저 부회장님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영준은 미소를 끌어안고 키스를 시도하려고 했지만 트라우마로 인해 또 한번 실패했다.

이에 미소가 먼저 다가가 그에게 키스를 했다. 이후 영준은 미소에게 다시 다가가 진한 키스를 나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