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이은샘, MBC 드라마 ‘배드파파’ 케스팅

배우 이은샘이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PD 진창규)에 출연한다.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어리석은 가장의 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어리석은 가장의 분투를 그리는 아빠 유지철 역은 배우 장혁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은샘은 주인공 딸 유영선(신은수 분)의 친구 슬기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은샘이 연기하는 이슬기는 유영선(신은수 분)의 절친 3인방 중 한명으로 사랑스런 외모와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로 아이돌에 열광하는 천진난만 하고 장난끼 많은 캐릭터다.

이은샘은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며, 열심히 배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드파파>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은샘은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에서 아역 데뷔 후 KBS 2TV <파니파니>, EBS <요리요리쿡쿡>, <만들어 볼까요>, <빵빵요리버스> 진행자로 활약하였고 최근 웹드라마 <복수노트>, tvN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과 지난 5월 말에 종영한 KBS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출연하며 방송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은샘은 현재 출연한 영화 <얘들아, 너희가 나쁜게 아니야>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사생결단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