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PM 우영, 택연-준케이에 이어 세 번째로 입대 “진짜 남자가 돼 오겠다”

그룹 2PM의 멤버 우영이 조용히 입대했다. 팀에서는 옥택연, 준케이에 이어 세 번째다.

우영은 지난 9일 오후 2시 강원도 양구군 방사면 송현리에 있는 육군 21사단 신병교육대(백두산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다. 현장에는 2PM 멤버들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 가족과 지인들이 그를 배웅했다.

그룹 2PM의 멤버 우영. 사진 경향DB

우영이 입소를 마친 후 JYP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영의 사진과 함께 “긴 말 필요없다! 2PM이 미친 재간둥이.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에게도 우영의 입소소식을 알렸다.

2PM은 우영에 앞서 지난해 9월 옥택연이 처음으로 입대했으며, 지난 5월 준케이가 현역으로 입대했다. 우영은 입소에 앞서 지난달 16일 진행된 팬 싸인회에서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적응하면서 진짜 남자, 진짜 사나이가 돼 여러분 앞에 서겠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우영은 2008년 2PM의 멤버로 데뷔해 ‘10점 만점에 10점’ ‘어게인 앤 어게인’ ‘하트비트’ ‘우리집’ 등의 팀 활동과 더불어 최근 낸 ‘뚝’ 등 솔로활동의 결과물을 선보였다. 또한 배우와 일본 활동 등 폭넓은 행보를 보여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