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간아이돌’ 골든 차일드, 역대급 ‘레전드짤 만들기’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고정꼭지 ‘금주의 아이돌’에 11일 ‘제 1대 팬PICK돌’로 불리는 골든 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출연했다.

골든 차일드는 새 노래 ‘렛미’ 무대의 힘이 넘치는 파포먼스로 MC들 감탄을 자아냈다. 또 2배속 댄스에 도전해 ‘렛미’ 무대를 소화하는 와중에도 칼군무를 유지했다.

로봇청소기가 상품으로 걸린 랜덤 플레이 댄스에선 인피니트 ‘내꺼하자’부터 골든 차일드 ‘너라고’, 인피니트 ‘배드’ 그리고 골든 차일드 ‘렛미’ 등에 맞춰 댄스에 도전했다. 이들은 순발력과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결국 로봇 청소기를 선물로 받아냈다.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금동파워 공개’시간에는 보컬팀과 댄스 퍼포먼스팀 매력이 펼쳐졌다. 보컬팀 주찬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멤버들 노래가 펼쳐졌다. 댄스 퍼포먼스팀은 절도와 힘이 느껴지는 댄스를 선보였다.

이날 ‘레전드짤 만들기’에 도전한 골든 차일드는 영화 <늑대의 유혹> 강동원 우산 장면부터 유세윤 분노짤, 하정우 김 먹방, 손담비 업신 표정을 재연했다.

두 명 멤버가 대결을 펼쳐 승자에게 소고기가 주어진 ‘레전드짤 만들기’에서 골든 차일드 멤버들은 자신을 내려놓는 듯 다양한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