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요거프레소, 예비 창업자 ‘인테리어 비용 50% 본사 지원’ 프로모션 나서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파격적인 인테리어 ‘반값’ 프로모션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카페 창업 전문 요거프레소는 내부 인테리어를 심플하고 모던한 컨셉으로 리뉴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휴먼 맞춤 공간’ 인테리어를 설계하면서 휴먼 스케일의 원칙을 준수하고 요거프레소만의 디테일한 조명 시스템과 최상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

조명 시스템의 경우, 부드러운 간접 조명을 선택하고 세밀한 조도 조절을 통해 안락한 공간임을 느끼게 하며 사운드 시스템의 경우, 매장 별 높,넓이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매장 어느 곳에서든 부드러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인테리어는 매장 전체적으로 월넛컬러와 같은 짙은 브라운 계통의 컬러가 베이지, 그레이 컬러와 함께 조화를 이뤄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유럽의 모던한 스타일의 절제된 인테리어와 동양의 자연스러움을 접목시켜 고급스럽고 아늑한 공간을 추구한다.

디저트 전문점 요거프레소 인테리어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컨셉은 예비 창업자들이 고려해야 할 여러가지 항목 중 하나”라며 “한번 방문하면 또 방문하고 싶어지는 아지트 같은 아늑한 공간으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인테리어 50% 본사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좋은 조건, 비용 혜택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